따뜻한 봄 날씨가 느껴지시나요? 이제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오늘 잼터뷰에서는 가족과 함께 캠핑을 다니고 계시는 캠퍼 ‘김달호’님을 만나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어느 덧 115번째 캠핑을 앞두고 있는, 캠퍼 ‘김달호’입니다. 2019년 5월에 캠핑을 시작한 이후로, 얼마 전 114번째 캠핑을 다녀왔는데요. 거의 매 주말마다 딸, 와이프와 함께 캠핑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캠핑의 매력은 뭐니 뭐니 해도 매번 다른 장소에서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장소와 셋팅에 따라 매번 캠핑의 느낌이 완전히 달라지거든요. 그리고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취미라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캠핑도 즐거운데 그 과정에서 사랑하는 가족과도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니 이만한 취미가 없죠!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캠핑 계절이 봄과 가을이라 다가오는 봄이 더욱 반가운데요. 봄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날, 야외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그 분위기는 상상만으로도 너무 매력적이네요.
가장 기억에 남는 캠핑장은 강원도 강릉에 있는 ‘연곡솔향기 캠핑장’이에요. 캠핑을 막 시작하던 초보 시절에 다녀왔던 곳인데,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바다와 소나무 숲 사이트가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그런데 그날 따라 바람이 엄청나게 불어서… 바람소리에 밤새 잠을 거의 못 잤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해요. 초보 캠퍼라 당시엔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서인지 더 오래 기억에 남는 소중한 추억이 된 것 같아요.캠핑장에서 제가 가장 즐겨먹는 음식은 단연코 삼겹살인데요. 매번 다양한 메뉴를 시도해보긴 하지만, 삼겹살만큼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은 없는 것 같아요 쌈채소에 싸서 한입, 삼겹살 기름에 구운 김치랑 또 한입! 아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웃음)
혼자 솔캠을 떠나게 되면 생각보다 시간이 많고 조용해서 심심할 때가 많아요. 그럴 때 꼭 챙기는 게 바로 LG그램 노트북과 LG스탠바이미GO예요. 먼저, 스탠바이미 GO는 하드 케이스 덕분에 야외에서 쓰기에 좋고요, 배터리도 넉넉해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혼자 있는 시간엔 자연을 즐기기도 하지만, 가끔은 좋아하는 드라마나 영화 보면서 편하게 쉬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 혼자만의 시간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최고의 캠핑 메이트예요. 터치 스크린이라 조작도 간편하고, 인터넷 검색이나 유튜브, OTT 서비스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굉장히 높죠.
가끔 해야 할 일이 있거나 더 가볍게 캠핑을 떠나고 싶은 날엔, 스탠바이미GO 대신 LG그램을 챙기기도 해요! 조용한 숲 속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 마시며, 노트북을 보고 있으면 뭔가 영화 속에 있는 듯한 기분도 든답니다.
네, 저희 집에서도 LG전자 제품을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LG전자 앰버서더로도 활동을 하게 됐었죠! 최근에 가장 자주 쓰는 건 ‘코드제로 A9’과 ‘로보킹 AI 올인원’이에요. 출근 전, 퇴근 후 하루에 꼭 한 번씩은 돌리고 있는데요. 저희 집에 강아지랑 고양이 두 반려동물이 함께 살다 보니 청소는 하루에 기본 세 번은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덕분에 굉장히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어요.참! 제가 얼마 전에, LG전자에서 곧 음식물 처리기를 출시할 거라는 기사를 봤었는데요. 출시되면 정말 갖고 싶은 제품이에요. 캠핑을 할 때도, 집에서도 저한테 꼭 필요한 제품이거든요.
저에게 LG전자는 ‘일상’ 그 자체예요.아침에 눈 뜨자마자 청소로 하루를 시작하고, 퇴근 후에도 청소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의 루틴 속엔 늘 LG전자 제품이 함께하고 있어요. 어느새 자연스럽게 일상 깊숙이 스며든 존재라고 할까요?
#LG전자#가전#LG전자앰버서더#LG스탠바이미GO#캠핑장스탠바이미GO#캠핑#캠핑장추천#국내여행지추천#주말캠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