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라온씨
출시 이후 지금까지 여전히 핫한 가전 중 하나인 LG 스탠바이미 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이동성이겠죠? 하단부에 부착된 5개의 무빙휠로 아이도 쉽게 이동할 수 있어요.
TV는 당연히 벽걸이로 설치하거나 거실장 위에 올려 두는 제품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스탠바이미는 거치대와 하단의 바퀴가 달려 어디든 이동을 해가며 TV를 볼 수 있어요.
주방 식탁에서 밥을 먹으며 TV를 보고 싶을 때 스탠바이미를 식탁 앞으로 가져오면 되고 침대 옆으로 내가 보고 싶은 장소 어디든 이동해가며 즐길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침대에 누워 폰이나 노트북으로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를 볼 때 화면이 작아 몰입감이 떨어지고 불편한 자세로 보다 보면 몸이 더 피곤해지는 경험하신 적 있으시죠? LG 스탠바이미가 집에 온 후로는 자유롭게 이동해가며 볼 수 있는 나만의 스크린이 생겼어요. 높낮이 조절 및 각도를 내 눈높이 맞게 조절할 수 있어요.
책상 근처에 두고 아이 학습용 스크린으로도 활용하고 있어요. 큰 화면으로 보며 온라인 수업을 하니 더 집중할 수 있어요.
방학이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요즘!!
스탠바이미는 아이가 저보다 활용을 더 잘하고 있어요. 요즘 유행하는 릴스 댄스도 배우고 운동도 하고 공부까지 ㅋㅋㅋ
리모컨 보관 자리가 있어 리모컨을 분실해 찾는 일이 훨씬 줄어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