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스탠바이미 리뷰
PLAY with 스탠바이미 Go~

스탠바이미 Go 체험 소식을 듣자마자 어떻게 놀지 계획이 촤르르륵 세워지는 나는 파워J!!
주말만 되면 비가 왔지만... 밖에 못나간다고 스탠바이미 Go를 제대로 활용 못한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죠? 그런 걱정은 집어넣어요~

기간동안 가장 보람차게 활용했던 건! 바로 북카페에서 아이들과 함께 애니메이션 감상!
저희 아파트 커뮤니티에는 아이들을 위한 북카페 공간이 있는데 입주민들이 재능기부 같은 형식으로 미리 이런 프로그램을 하고싶다고 신청하면 공지가 나가고, 함께하고 싶은 아이들이 찾아와서 함께 하게 됩니다.
저도 스탠바이미 Go를 갖고 바로 신청 Go! 특별한 재능은 없지만 스탠바이미 Go의 능력을 빌려 함께 디즈니 영화를 보고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스탠바이미 Go는 스마트TV와 똑같이 각종 OTT를 별도의 설치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고, 풍부한 사운드(=인공지능 사운드프로)로 진짜 영화관에 있는 것처럼 몰입해서 볼 수 있어요!
디즈니플러스를 구독중이어서, 제가 가장 애정하는 애니메이션인 위시와 인사이드 아웃을 총 2타임으로 나누어 아이들과 함께 보고 서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런건 함께할수록 더 재미있고 더 많은 이야기거리, 추억거리가 나오는거 아시죠? 집이 아닌 다른 공간에서 많은 아이들이 함께하니 아이들 몰입도 엄청나고, 꺄르륵 웃음이 넘치고, 아이들 특유의 발상에 함께 스탠바이미 Go 보면서 이야기 나누는데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그리고 가장 많이 활용을 했던 것은 늦은 저녁 시간, 그리고 새벽에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그런 기분일때, 방에 Jammy 폴딩박스에 스탠바이미 Go를 얹어놓고(이러면 침대랑 높이가 완벽하게 맞습니다ㅎㅎ) 드라마를 보거나 불멍을 때리는거였어요. 평소에는 핸드폰이나 태블릿 조그만 화면으로 불멍 때리는데 무려 27인치와 돌비 사운드로 불멍 때리니까 진짜 캠핑 가서 불멍 때리는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너무 바빠서 캠핑 갈 시간이 없다~ 편안하게 불멍이 때리고 싶다~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

댓글 0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