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1.표면 세탁 방법

물티슈로 신발의 표면을 닦아서 먼지와 얼룩을 제거합니다. 그 후 부드러운 솔이나 칫솔을 사용해 세제와 물을 섞은 미지근한 물로 가볍게 문질러 줍니다. 단 가죽이나 스웨이드 등 소재에 따라 방법이 다르고 신발마다 제조사의 유의사항을 확인 후 세탁해주셔야합니다.
2.안착한 냄새 제거

운동화에 안착한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냄새 제거용 스프레이를 사용하거나 베이킹 소다를 사용하여 신발 내부에 가볍게 뿌려줍니다. 너무 뜨거운 온도의 물이나 강한 세제는 신발을 손상시킬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며 냄새를 제거합니다. 신발을 건조할 때는 환기가 가능한 서늘한 곳에 건조하시길 바라며 필요에 따라 신발에 향기를 더해주는 향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신발 안 세탁 방법

운동화 안쪽은 제일 더러워지기 쉬우나 세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신발 속을 깨끗이 유지하기 위해 중성세제와 물을 섞은 희석용액을 만들어 사용합니다. 부들운 칫솔을 이용하여 가볍게 문질러줍니다. 신발안쪽에 물이 많이 흡수되지 않도록 주의하며 닦아주셔야 합니다.
- 건조와 유지 보수

세탁이 끝난 후에는 운동화를 신속하게 건조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사광선을 피해 그늘에서 건조시키고 건조대나 신문지를 이용해 신발의 모양이 훼손되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운동화를 장기간 보관할 때는 건조하고 청결한 곳에 보관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신발 향기 제품 등 방향제와 제습제를 사용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