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content image content image
#트렌드Talk

전국 신상 복합문화공간 4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1,970

 

여행길에 만나는 새로운 공간은 우리의 여행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특별한 추억은 물론 끼니도 챙기고 여행 용품도 사고 전시도 볼 수 있는, 여행자를 위한 전국의 신상 복합문화공간을 소개한다.


ATC Aaron's Tourist Center

2_01.jpg

2_02.jpg

2_03.jpg

2_04.jpg

2_05.jpg

2_06.jpg

2_07.jpg
ATC

강릉에 여행자를 위한 완벽한 공간이 마련됐다. 지역 식재료를 사용한 음식과 와인 페어링, 그로서리 마켓, 다양한 전시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짐을 맡아주는 락커 시스템도 있어 가볍게 강릉 거리를 여행할 수 있으니 여행길에 꼭 한 번은 들러보면 좋겠다. 여행하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나 서적 등의 굿즈를 팔기도 하고 내추럴 와인이나 치즈 등 필요한 것들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여행자의 입장을 깊이 생각하고 만들어진 공간인 것이 느껴져 더욱 마음이 간다.

 

 

mrnw


2_08.jpg

2_09.jpg

2_10.jpg

2_11.jpg

2_12.jpg

2_13.jpg

2_14.jpg

2_15.jpg
MRNW

오픈과 동시에 대구 주민들의 입소문으로 발길이 끊이지 않는 카페 겸 갤러리 mrnw. ‘미래농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타원형 건물이 주는 범접할 수 없는 신비로운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연못을 따라 세워진 소나무가 뿜는 초록의 기운에 힐링은 덤. 까눌레, 마들렌, 선키스트 토마토 데니쉬 등 직접 만드는 디저트와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고 포토매틱 부스까지 있으니 여행길에 들러 힐링과 추억 모두 잡아보자.

 

 

천군복합문화공간 × 에브리블랙


2_16.jpg

2_17.jpg

2_18.jpg

2_19.jpg

2_20.jpg

2_21.jpg
천군복합문화공간 x 에브리블랙

1996년 개소한 경주 천군 휴게소의 자리를 리모델링해 만든 천군 복합문화공간 × 에브리 블랙. 카페와 갤러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히 그림뿐만 아니라 현대 공예가들의 작품도 전시되어 있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이곳의 장점. 넓고 쾌적한 쾌적한 카페에 앉아 통창으로 보이는 황룡원을 보고 있자면 비로소 경주 여행 온 것이 실감 난다. 크로플과 베이글 맛집으로도 소문이 자자하니 여행길에 맛있는 디저트로 배도 채우고 갤러리에서 좋은 작품들로 마음까지 채워가면 좋겠다.

 

밀락더마켓


2_22.jpg

2_23.jpg

2_24.jpg

2_25.jpg

2_26.jpg

2_27.jpg
밀락더마켓

대표적인 여행지 부산에도 따끈따끈한 신상 복합문화 공간이 생겼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무려 2330평의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이곳은 누구나 버스킹을 할 수 있는 '버스킹 스퀘어'와 부산의 오션뷰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오션뷰 스탠드'까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서울과 부산의 유명한 외식 브랜드를 한데 모아둔 공간도 있으니 여행 중에 끼니를 챙기기에도 제격이다. 단, 매력적인 공간에 매료되어 나가지 못하고 머물 수 있으니 여행 스케줄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자.

댓글 0

    트렌드Talk의 다른 글

    • content image content image

      나 혹시, 수면 장애? 셀프 진단법으로 알아보자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 content image content image

      상쾌함이 팡! 스쿼시 하기 전, 꼭 알아야할 것은?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공유하기